인생이야기

산타복 사장님, 직원에게 차 사주는 '행복감자' 대표! 오산에 고급펍 차린 근황 (월매출 N천만원의 비밀)

mylife365 2025. 5. 13. 14:04

한여름에도 산타복을 입고 가게에 나타나 손님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심지어 직원에게 통 크게 자동차를 턱하니 선물하는 '역대급 사장님'이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행복감자'라는 이름으로 이미 천안 지역을 평정한 그가, 이번에는 오산에 아주 고급스러운 위스키 바까지 오픈하며 N번째 성공 신화를 새로 쓰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도 이 '괴짜 같지만 멋있는 사장님'의 종잡을 수 없는 매력과 사업 수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그의 이야기에 푹 빠져들었답니다. 오늘, '이 분야 전문가'이자 천안 '행복감자' 대표님의 아주 특별하고 유쾌한 성공 스토리와 그의 새로운 도전을 지금부터 전격 공개합니다! 그의 열정에 아마 깜짝 놀라실 거예요!

 

"산타는 연중무휴?" 천안 명물 '행복감자' 사장님의 유쾌한 캐릭터와 오산 고급 펍 도전!

크리스마스가 아니어도 산타복을 입고, 때로는 살아있는 트리 복장까지 불사하는(!) 평범함을 거부하는 마케팅의 귀재, **'이 분야 전문가'**님! 그는 이미 천안에서 '행복감자'라는 감자튀김 전문점으로 큰 성공을 거두며 지역 명물로 자리매김했죠. (감자튀김 단일 메뉴에 가까운데도 월 매출 5~6천만원에 순수익이 3천만원에 육박할 때도 있다니, 그 마진율과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그런데 그의 도전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경기도 오산에 위스키와 고급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세련되고 분위기 좋은 펍을 새롭게 오픈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고 해요. 그의 변신과 도전은 과연 어디까지일까요? 보는 저도 정말 흥미진진했답니다!

 

"직원에게 차 사주는 사장님, 이거 실화냐?" 행복감자표 '직원 복지' 클라스가 다른 이유!

"직원에게 차 사주는 사장님, 이거 정말 실화인가요?" 네, 여러분, 실화 맞습니다! '행복감자' 대표님은 최근 장을 보러 갈 차가 없다는 직원의 말 한마디에, 다음날 바로 '기아 레이' 새 차를 쿨하게 선물하셨다고 해요. (무려 1747만원짜리 신차를 망설임 없이! 와...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통 큰 씀씀이죠?) 뿐만 아니라 6개월 이상 근무한 직원에게는 전액 회사 부담으로 해외여행까지 보내주는 등, 그의 '직원 사랑'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돈은 직원들이 벌어다 주는 것이기에, 그 정도 투자는 당연하다"는 그의 확고한 경영 철학! 이러니 직원들이 사장님을 진심으로 믿고 따르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밖에 없겠죠? 실제로 그의 매장 직원들은 하나같이 밝고 에너지가 넘쳤는데요, 이런 파격적인 복지와 사장님의 유쾌한 리더십이 그 비결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이런 사장님 밑에서라면 정말 신나게, 그리고 오래오래 일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히 들었답니다! (웃음)

 

감자튀김에서 위스키까지! 월 매출 수직 상승! 그의 장사 비법은 '차별화'와 '멈추지 않는 열정'

**'행복감자'**에서는 가성비 끝판왕인 맛있는 감자튀김(하나 팔면 6,900원이나 남는다는 소문이...!)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대박을 쳤다면, 오산에 새롭게 오픈한 펍에서는 고급 위스키(한 병 판매 수익이 감자튀김 20개 판매 수익과 맞먹는다고 해요!)와 특색 있는 프리미엄 안주로 또 다른 성공을 예감케 했습니다.

**"장사는 결국 내가 해보고 싶은 걸 하는 것"**이라며, 아이템의 종류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과 열정으로 밀어붙이는 그의 사업가적 면모가 정말 돋보였어요.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든, 그가 하면 뭔가 특별하고 재미있는, 그리고 무엇보다 '잘 되는' 가게가 탄생할 것 같다는 강한 기대감이 들더라고요! 현재 오산의 새 펍은 오픈 6개월 만에 월 매출 3~4천만원, 순수익 800만원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합니다.

"KBS Joy 썰바이벌 출연 후 완전 유명인사!" 연예인급 인싸 사장님의 거침없는 매력 발산! (솔직한 간접 체험)

사실 사장님과 그의 매니저 '연지'님은 과거 KBS Joy '썰바이벌-헌팅에 빠진 그녀' 편에 출연하며 이미 지역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인사가 되셨다고 해요! (저도 그때 방송을 봤는데, 사장님의 유쾌한 입담과 연지님의 미모가 정말 화제였죠!) 손님들이 "어? 방송에 나오신 분 아니냐"며 먼저 알아보고, 사진 요청도 쇄도한다고 하니, 그의 타고난 끼와 친화력이 얼마나 강력한 무기인지 새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게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느껴지는 그 특별하고 유쾌한 에너지, 그리고 사장님 특유의 쇼맨십 넘치는 고객 응대는 한번 방문한 손님들을 단골로 만들기에 충분해 보였어요. 저도 만약 그곳에 있었다면 사장님의 매력에 푹 빠져 시간 가는 줄 몰랐을 것 같아요! 이런 게 바로 '사람을 끄는 힘'이 아닐까 싶습니다.

 

 

"프랜차이즈는 프랑스어와 같다?" 그의 날카로운 창업 철학과 예비 창업자를 위한 현실 조언!

"저는 프랜차이즈를 프랑스어라고 생각해요. 프랑스어를 잘하려면 단어 하나, 숙어 하나, 회화 하나씩 외워서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하잖아요? 장사도 똑같아요." 그의 이 비유, 정말 인상 깊지 않나요? 단순히 본사 시스템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사장 스스로가 그 사업의 본질을 이해하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해서 가게를 '내 것'으로 만들어야만 진짜 성공할 수 있다는 날카로운 통찰력이 담겨 있었습니다.

"요즘 프랜차이즈 하시는 분들 보면, 미원인지 다시다인지 맛 구분도 못 하면서 어떻게 손님에게 음식을 내놓냐"는 그의 따끔한 일침은, 안일한 생각으로 창업에 뛰어들려는 많은 예비 사장님들이 반드시 곱씹어봐야 할 대목인 것 같습니다. 성공은 결코 쉽게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그의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었죠.

 

 

"장사학과 교수되는 게 꿈!" 행복감자 사장님의 유쾌하지만 진지한 미래와 끝없는 도전!

1년에 가게 하나씩을 꾸준히 늘려 함께 고생한 직원들에게 하나씩 맡기고, 언젠가는 대학교 강단에 서서 '장사학과' 교수가 되어 진짜 살아있는 현장 중심의 장사 노하우를 가르치고 싶다는 **'이 분야 전문가'**님! 8년간 자전거로 출퇴근하며 악착같이 모은 돈으로 사랑하는 아내에게 BMW를 선물하고, 이제는 직원들에게까지 통 크게 자동차를 선물하는 그의 성공 신화는 결코 하루아침에, 그리고 쉽게 이루어진 것이 아니었습니다.

"손님이 없다고 날씨 탓, 경기 탓하지 말고, 길거리에 나가서 미친놈처럼 소리를 지르든, 전단지를 돌리든, 무슨 수를 써서라도 우리 가게를 알려야 한다! 요즘 음식 맛은 다 거기서 거기다. 결국 마케팅과 홍보의 차이다!"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서 장사에 대한 식지 않는 열정과 처절했던 고민, 그리고 성공에 대한 절실함이 고스란히 느껴졌습니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괴짜 같지만, 그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과 사람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가진 **'행복감자' 대표, '이 분야 전문가'**님! 그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세상을 향한 끝없는 도전은 보는 이들에게 큰 즐거움과 함께 깊은 감동, 그리고 짜릿한 용기를 선사합니다. 그의 손길이 닿는 곳마다 행복이 마치 감자처럼 주렁주렁 열릴 것 같은데요! 천안의 명물 '행복감자'와 오산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펍,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서 그의 특별한 성공 에너지를 직접 느껴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분명 잊지 못할 유쾌한 경험이 될 거예요!

 

 

#행복감자 #천안맛집 #오산술집 #산타사장님 #직원복지끝판왕 #이색마케팅 #청년창업성공 #N잡러사장님 #괴짜사장님 #열정맨

반응형